이제 슬슬 한달에 찍은 사진들이 50장이 넘어가기 시작해서 반으로 나눠 올린다.

 

어디였는지 기억은 안나는 치킨집

 

 

당고집에서 포장. 간장당고가 제일 맛있었다.

 

지금은 없어진 홍대앞 굴라쉬 음식점 G&B. 밥도 갘이 나와서 4천원이었다. 저렴하고 맛도 좋아 뜨끈한 국물음식이 생각날 때면 종종 갔었는데 ㅠ

 

도서관 백반

 

구스토 타코의 브리또.

 

빌라 소르티노. 고급 양식집이다. 2014년 이태원에 갔을 때 사라지고 없었다. 맛있었는데 ㅠ

 

올해부턴가 서울시 안에서는 10%부가세는 포함이 되서 최종가격으로 나와야하지. 옛날 사진이니..

 

 

으깬 감자를 토치에 구웠다.

 

송로버섯오일에 사프란도 들어갔다는데.. 버섯향이 나긴 했었다. 그전에 송로버섯을 접해보지 못해서 걍 버섯향이 진하게 나는구나 정도? 관자는 쫄깃쫄깃~

 

랍스터 ~_~

 

모든 요리들이 훌륭했는데 사라져서 아쉽다. 

 

안국역사 안에 있었던 (ㅠ) BRCD.

 

 

 

 

BRCD가 점점 매장을 줄이긴하던데.. 안국역사안에 이 매장은 위치나 음식이나 필요한 곳이어서 특히 아쉬웠다.

 

백반을 열심히

 

이번엔 밥이 나온 사진으로

 

 

 

올드크로와상 팩토리에 갔었다.

 

 

왼쪽 포크가 귀여워서 한 컷.

 

 

에바 알머슨의 그림이 몇 개 있었는데 붓칠 자국을 보니 진품인 거 같았다. *.*

 

뜨거운 돌 위에 고기를 구워먹는 일본식 음식점. 요즘은 여기저기에서 있는데 당시는 무척 신기했다.

 

 

온더보더에 처음 가보았다. 전형적인 페밀리 레스토랑 분위기인데 좀 더 호프집같은 느낌?

 

 

 

신천역 주변에 있는 햄버거 음식점 Mr. Big. 다음에 신천역 갈 일이 있으면 다시 들러도 괜찮을 곳.

 

 

 

예술의 전당에 있는 모차르트

 

 

 

자연주의가 컨셉인 리틀파머스에 갔다.

 

친친에서 포장한 연어도시락. 모두 연어연어 *~*

 

포메인.

 

산미구엘 처음 마셔봤다.

 

11월 9일 즈음 찍은 건데 벚꽃의 계절이 돌아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