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사진들

from 소소한 일상 2014. 11. 20. 08:38

 

 

  닐스야드.

 

 

       이 사진을 찍을 때에는 닐스야드가 브런치 맛집이라고 소문나 있었다.

       먹어보니 그렇게 칭송할 맛은 아닌거 같다만.

 

홍대에 있는 양꼬치집.

 

 그리고 감자튀김~

 

 발렌타인데이에 아빠드리려고 샀던 아름다운 가게 초콜렛.

 내용에만 충실해 보여 ㅎ

 

지금은 가로수길에도 문을 연, 이 당시에는 서울대입구역에만 있었던 지구당.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는 규동. 이런 식당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조용히, 혼자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곳.

 

 지구당에서 받은 영수증을 가져가면 할인을 받았던, 지구당에서 연 카페 웨일즈.

검색을 해보니 지금은 없어졌다고 ㅠ.

 커리를 스프볼에 담아주었는데 양이 엄청 많았다.

 

 노량진에서 점심을 뭘 먹을까하고 다니다가 발견한 입간판.

 

 

이렇게 나오는 거구나. 맛은 다 평범,

 

 어디선가 먹은 파채치킨- 당시 파채를 넣은 치킨이 유행이었다.

 

오발탄 사당점. 양대창을 처음 먹어보았다. 괜찮더라고~

 

 스타벅스에서 쿠폰으로 받은 스콘과 1+1음료.

 

 사당역에 있는 초콜릿 카페 므늬에.  맛있어 >_< 

 

  노량진 밥집. 고구려던가..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다.

 

  홍대에 있는 닐리에 갔다. 

 

 

 

분위기나 맛이나 다 만족스러웠음

  

 지금은 없어진 스파이시 페퍼.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옷살.

 

 

 

 

 

카페 웨일즈에 다시 갔었다.

 

2012년이 베란다 텃밭을 가장 열심히 하던 해였다. 이 씨앗부터 시작했었다.

 

카페 마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