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사진들.

from 소소한 일상 2014. 11. 15. 07:23

사진을 리사리징을 하면서 알게 된 건데, 포토웍스가 업데이트 되었다는 것!

정말이지 오래된 프로그램이어도 애용하고 있던 건데, 1.5버전을 쓰다가 에러가 나서 찾아보니..

2014년 6월에 1.75 버전까지 업데이트가 되어있더라고!

개발자분 잘 살아계셨구나~ 예전 블로그에 있던 애기는 이제 10살은 넘었겠다싶다.

새로 깔으니 에러도 없고 잘 돌아간다. ^-^ 쓸 때마다 생각하는 거지만 개발자분 고마워요~

 

 

당시 아마 한정이었을거다. 맛은 그럭저럭?

 

재밌는 영시. 십년 전에 본 거지만 다시 생각나서 찍어보았다. mouse가 뒤집어져 있는 것이 포인트.

 

바로 이 책에서 나옴. 다른 전공서적들은 정리를 해도 이 책만큼은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은 책이다.

 

누구 시였더라... 가물가물하긴하다. 느낌이 좋아서 캡춰,

 

신분당선 너머에 있던 곳이었지 아마? 아닌가;;

 

실내에서 팔던 컵밥

 

학원 아래에 있어서 종종 갔었지..

 

 

크라제 버거

 

에릭 케제르의 샌드위치. 햄과 치즈의 맛이 좋았었다.

 

더 늙기 전에 귀여운 거 해보자! -_-; 해서 사서 열심히 쓰고 다녔던, 그리고 올 겨울에도 아마도 쓸 예정인 장갑. 뚫린 건 아마 핸드워머라고 하는 것도 같다. 친구랑 명동 길에서 구입.

 

어디였더라;

 

 

요즘은 e-프리퀀시이지만 당시는 스티커였다. 요즘은 부질없는 거 같아서 모으지는 않지만 스타벅스 카드를 처음 선물 받았더 해라 신기하고 재밌어서 모았었지.
매년 거의 두달 동안 17잔을 마시라는 건 나에겐 무리다.

회사에서 우루루 가서 마시는 거나 큰 모임 아니고서는 어려울 것 같다.

 

친구들도 다 가지고 있어서 같이 찍어봄. 이젠 다 앱으로 쓰고 있지.

 

 

눈이 펑펑와서 바라보던 때가 생각난다.

 

 

매화나무에도 눈이 앉았다.

 

크리스마스 메뉴판이 따로 있었고 원래 가격을 알기에 놀랐었다. 이후부터는 크리스마스에 메뉴판 따로 있는 곳은 안간다..

 

맛있긴 했지.

 

 

 

친구랑 갔던 카페. 노량진에 있는 올레라는 곳인데, 작년즈음 가보니 이사를 간건지 없더라고 ㅠ

 

요즘도 이거 파는지 모르겠다. 내용도 좋고 맛도 좋았다.

 

 

 

내가 왜 이걸 샀냐면..

난 딱 이걸 http://chlyeon.tistory.com/211  생각하고 산 것이었다. 

근데..

 

 

 

그냥 티라미수 맛만 나는 요거트였어 ㅠ

 

합정에 다시 생기기 전까지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 있었던 곳. 맛있어서 종류별로 먹었었다.

 

 

 

 

 

,